전체 예매율 1위 & 예매관객 5만 2천 돌파!
마블 흥행의 새로운 신화가 시작된다!
태초의 히어로 ‘이터널스’
지구 상륙 카운트다운 본격 시작!
2021년 전 세계가 기다리는 최고의 기대작이자 더욱 확장된 MCU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<어벤져스> 시리즈의 전설을 이어갈 영화 <이터널스>가 개봉 10일 전인 어제(24일) 전체 예매율 1위 등극에 이어 오늘(25일) 오전 기준 예매관객수 5만 2천 명을 넘기며 압도적 흥행 신드롬의 거대한 서막을 열었다.
[원제: ETERNALS, 감독: 클로이 자오, 주연: 안젤리나 졸리, 마동석, 리차드 매든, 쿠마일 난지아니, 셀마 헤이엑, 수입/배급: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]
<이터널스> 전체 예매율 1위 & 극장 3사 사이트 예매율 1위 등극!
개봉 D-9 기준 예매관객수 5만 2천 명 돌파!
동시기 경쟁작 <베놈 2..>, <듄> 예매량 보다 높은 수치 눈길!
2021년 대미 장식할 극장가 흥행 히어로 ‘이터널스’가 온다!
[출처: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& CGV, 롯데시네마, 메가박스 홈페이지]
영화 <이터널스>가 개봉 10일 전인 어제(24일)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름과 함께 금일(25일) 기준 사전 예매관객수 5만 2천 명을 넘어섰다.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24일(일) 영화 <이터널스>가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, 25일(월) 오전 6시 31분 기준 예매관객수 52,283명을 기록했다. CGV, 롯데시네마, 메가박스 극장 주요 3사 사이트 역시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. 이는 최근 흥행으로 극장가 활력을 더한 <베놈 2: 렛 데어 비 카니지>가 개봉 7일 전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른 시기보다 빠르며, 당시 사전 예매관객수인 40,129명 보다 훨씬 높은 수치로 눈길을 사로잡는다. 뿐만 아니라 <듄> 등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당당히 전체 예매율 1위 자리에 오르며 마블의 새로운 흥행 신화를 기록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. 본격적인 흥행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<이터널스>의 향후 흥행 기록이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2021년을 뜨겁게 장식할 마블 흥행 신화를 어떻게 써내려갈지 관심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.
마블 스튜디오의 <이터널스>는 수천 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<어벤져스: 엔드게임>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'데비안츠'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. 매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는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배우 안젤리나 졸리를 필두로 HBO의 인기 드라마 [왕좌의 게임] 시리즈의 리차드 매든, 쿠마일 난지아니, 셀마 헤이엑, 젬마 찬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. 여기에 <부산행>, <범죄도시>, <신과 함께> 시리즈 등에서 압도적인 존재감과 남다른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은 국내 배우 마동석이 ‘길가메시’ 역으로 합류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. 또한 <노매드랜드>로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및 감독상 수상, 제78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작품상 및 감독상 수상, 제77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 등 역대급 기록과 232개 부문 이상의 수상 행렬을 이어가며 전 세계를 놀라게 한 클로이 자오 감독이 연출을 맡아 개성 넘치는 히어로들의 화려한 액션과 스펙터클한 볼거리는 물론, 더욱 깊어진 스토리의 새로운 마블의 세계를 선사할 예정이다.
2021년 최고의 화제작 <이터널스>는 오는 11월 3일 개봉한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