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ess. 01
프렌치 디스패치


눈을 뗄 수 없는 독보적인 미장센 예고!
웨스 앤더슨 감독 신작 <프렌치 디스패치>
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아이콘 섹션 공식 초청!


<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>, <문라이즈 킹덤> 등의 작품을 통해 독보적인 미장센을 선보인 웨스 앤더슨 감독의 10번째 장편 영화 <프렌치 디스패치>가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아이콘 섹션에 공식 초청됐다. [수입/배급: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| 감독: 웨스 앤더슨 | 출연: 틸다 스윈튼, 프란시스 맥도맨드, 빌 머레이, 애드리언 브로디, 오웬 윌슨, 레아 세이두, 티모시 샬라메 외]



<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>의 웨스 앤더슨 감독과
할리우드 최정상 배우들이 선사하는 2021년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!
<프렌치 디스패치>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먼저 만난다!


   

1950년대 파리를 배경으로 가상의 미국 신문사에서 벌어지는 기자들의 삶을 그린 영화 <프렌치 디스패치>가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국내 공식 개봉 전 국내 관객들과 첫 만남을 가진다.

동시대를 대표하는 거장들의 신작을 소개하는 아이콘 섹션에 초청된 <프렌치 디스패치>는 <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>, <문라이즈 킹덤>, <개들의 섬> 등의 작품을 통해 돋보이는 비주얼과 세련된 연출을 선보인 웨스 앤더슨 감독의 신작으로 국내외 영화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. 부산국제영화제 측은 “<프렌치 디스패치>는 블랙 코미디의 대가 웨스 앤더슨 감독 특유의 유머가 돋보이는 작품이다. 코미디 관객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을 것이다”라며 초청 이유를 밝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.

앞서, 제74회 칸 국제영화제를 통해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 <프렌치 디스패치>는 상영 이후 기립 박수와 함께 끊임없는 호평을 이끌어낸 바 있다. 특히, "웨스 앤더슨 감독 작품 중 시각적으로 가장 놀라운 작품", "프로덕션 디자인에 경탄할 수밖에 없다"와 같은 해외 매체의 찬사는 웨스 앤더슨 감독 특유의 영상미와 미장센으로 탄생한 <프렌치 디스패치>의 높은 완성도를 예감케한다. 뿐만 아니라, 프로덕션 초기부터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던 <프렌치 디스패치>는 틸다 스윈튼, 프란시스 맥도맨드, 빌 머레이, 제프리 라이트, 애드리언 브로디, 베니시오 델 토로, 오웬 윌슨, 레아 세이두, 티모시 샬라메, 리나 쿠드리, 스티브 박, 마티유 아말릭 등 할리우드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호연이 더해져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.

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아이콘 섹션에 공식 초청된 2021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<프렌치 디스패치>는 2021년 개봉 예정이다.



영화정보

제 목 : 프렌치 디스패치

원 제 : THE FRENCH DISPATCH

감 독 : 웨스 앤더슨

출 연 : 틸다 스윈튼, 프란시스 맥도맨드, 빌 머레이, 제프리 라이트, 애드리언 브로디, 베니시오 델 토로,
         오웬 윌슨, 레아 세이두, 티모시 샬라메, 리나 쿠드리, 스티브 박, 마티유 아말릭

북미 개봉 : 2021년 하반기 예정

국내 개봉 : 2021년 하반기 예정

수입/배급 :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

다운로드

기사자료   사진자료
영화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스콘 (Tel.02-334-8855/E-mail. scon@scon-is.com)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