할리우드 차세대 스타 티모시 샬라메!
거장들과 손잡고 하반기 대세 행보 이어간다!
#10월 <듄> #11월 <프렌치 디스패치> #12월 <돈 룩 업>
영화 <듄>, 넷플릭스 오리지널 <돈 룩 업>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배우로 자리매김한 티모시 샬라메가 영화 <프렌치 디스패치>를 통해 미장센의 대가 웨스 앤더슨 감독과의 첫 만남을 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. [수입/배급: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| 감독: 웨스 앤더슨 | 출연: 틸다 스윈튼, 프란시스 맥도맨드, 빌 머레이, 애드리언 브로디, 오웬 윌슨, 레아 세이두, 티모시 샬라메 외 | 개봉: 2021년 11월 18일]
할리우드 거장들의 ONE PICK 배우 티모시 샬라메!
미장센의 대가 웨스 앤더슨 감독과의 첫 만남 화제!
<듄>부터 <돈 룩 업>, <프렌치 디스패치>까지!
하반기 극장가 사로잡으며 독보적 입지 굳힌다!
아름다운 미장센과 초호화 캐스팅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영화 <프렌치 디스패치>에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있는 할리우드 대표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캐스팅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. 영화 <프렌치 디스패치>는 갑작스럽게 마지막 발행본을 준비하게 된 매거진 ‘프렌치 디스패치’의 최정예 저널리스트들이 취재한 4개의 특종을 담은 작품.
[왼쪽부터 영화 <듄> 포스터, 넷플릭스 오리지널 <돈 룩 업> 스틸│출처: 네이버]
여심을 저격하는 외모에 뛰어난 연기력까지 갖춰 명실상부 할리우드 스타 반열에 오른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할리우드 거장들과 연달아 손잡으며 올 하반기 극장가를 휩쓸 예정이다. 특유의 깊이 있는 눈빛과 섬세한 심리묘사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온 그는 최근 개봉한 드니 빌뇌브 감독의 SF 영화 <듄>에서 전 우주를 구할 운명을 타고난 주인공 ‘폴’의 깊은 내면 연기를 완벽히 소화해 호평을 받고 있다. 이어 12월에는 해외 유수의 시상식에서 몰입도 높은 연출력을 입증받은 감독 아담 맥케이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신작 <돈 룩 업>에 출연한다. 이 작품을 통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, 제니퍼 로렌스 등 할리우드에서 내로라하는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 티모시 샬라메는 차세대 할리우드 대표 배우로서 입지를 한층 더 공고히 할 예정이다.
이처럼 할리우드 대표 거장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 배우 행보를 이어가 있는 티모시 샬라메는 11월 개봉 예정인 최고의 비주얼리스트 웨스 앤더슨 감독의 10번째 작품 <프렌치 디스패치>에 출연해 전 세계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. 티모시 샬라메는 <프렌치 디스패치>에서 기자 ‘루신다 크레멘츠’가 취재하는 특종의 주인공이자 학생 운동가들의 리더 ‘제피렐리’역을 맡았다. 이번 작품을 통해 옅은 콧수염을 기르고 자유분방한 스타일로 외적인 변신까지 꾀한 티모시 샬라메는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색다른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. “가장 완벽한 정교함을 추구하는 웨스 앤더슨 감독의 모습에 깊은 영감을 받았다”라며 웨스 앤더슨 감독과 첫 호흡을 맞춤 소감을 전한 티모시 샬라메는 웨스 앤더슨 감독이 펼치는 아름다운 비주얼에 조화롭게 스며들어 11월 극장가를 완벽히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.
할리우드 거장들의 작품들에 연이어 출연하며 할리우드 탑 배우의 면모를 입증하고 있는 티모시 샬라메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<프렌치 디스패치>는 11월 18일(목) 개봉 예정이다.
|